banner1
스피드 팬더 소셜그래프
스피드 팬더 소셜그래프
사다리분석기
달팽이분석기
로하이분석기
다리다리분석기



라이브스포츠
곰에드
.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팬더 소셜그래프 비트스퀘어


15115722567972.jpg


11-25 해외축구 , 잡리그 당첨내역

 

최근 당첨내역

 

[5월4일 692.80배당 당첨]

[당첨금 69,280,000]

 

15115722569925.jpg

[8월9일 1499.6배당 당첨]

[당첨금 28,790,000]

 

15115722571405.jpg 

 

[10월14일~10월15일 프로토 3581배당,266배당 ,96배당 당첨]

[당첨금 78,880,000]

151157225728.jpg

 

[어제 해외축구  2조합 올킬인증]

[당청금 11,758,000]   


 15115722577801.png
   

11-26 해외축구  ANALYSIS START 


15115722581724.PNG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시즌 전반기에 보였던 돌풍을 다시 재현하려 하고 있다. 실제로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총 전적 7전 4승 3무) (분데스리가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프랑크푸르트는 리그 내에서 가장 투박한 축구를 구사하고 있는 팀이다. 실제로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당 점유율 수치는 리그 꼴찌에서 세 번째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기당 패스 정확도는 리그 꼴찌에서 세 번째에 위치하고 있다. 이렇게 섬세함을 나타내는 지표에선 리그 최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지만, 매우 출중한 볼 경합 능력을 갖췄기에 매 경기 상대를 지속적으로 괴롭히고 있다. 실제로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당 가로채기 성공 횟수는 리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경기당 공중볼 경합 성공 횟수는 리그 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맞붙는 레버쿠젠은 지난 시즌에 비해 볼 경합 능력이 현격히 약화되었다. 프랑크푸르트 특유의 볼 경합 능력은 이번 경기에서 주효하게 작용될 여지가 크다고 본다. 팀의 전술적 완성도뿐만 아니라, 주요 선수의 개인의 역량 역시 절정에 달했다. '수비의 축' 아브라함은 지난 시즌에 보였던 절륜함을 다시 되찾았으며, 윌리엄스는 이번 시즌 팀을 떠난 오칩카의 공백을 잘 메꿔주고 있다. 윌리엄스와 짝을 맞추고 있는 울프 역시 부상으로 이탈된 챈들러의 빈 자리를 잘 메꾸고 있다. 이번 시즌 '중원의 핵심' 으로 거듭난 가치노비치는 매 경기 탁월한 경기력을 뽐내며 유럽의 빅 클럽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주포' 로 자리매김한 헬러는 최근에 치른 아홉 번의 공식 경기에서 일곱 번의 득점과 한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레버쿠젠은 직전에 치른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사실 해당 경기는 레버쿠젠이 승리를 거뒀어야 했을 경기였다. 허나 지난 시즌부터 분데스리가 사무국에게 사랑받는 라이프치히를 상대했기에, 레버쿠젠은 무려 두 번의 PK 를 헌납했고 경기 중반엔 퇴장으로 인한 숫적 열세에 시달려야 했다. 허나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레버쿠젠은 라이프치히와 비등한 경기 지표를 기록했고, 결국엔 기어코 무승부를 기록하며 가까스로 승점을 확보하는 것에 성공했다. 심판의 장난질에 당한 레버쿠젠은 프랑크푸르트와 맞붙게 되었다. 일단 양 팀 간의 맞대결은 프랑크푸르트의 홈 구장에서 치러진다. 이번 시즌 레버쿠젠은 홈 경기 성적과 원정 경기 성적이 극명히 나뉘고 있다. 실제로 레버쿠젠은 개막 이후에 치른 모든 홈 경기를 무패로 장식하고 있지만, 나머지 모든 원정 경기에선 좀처럼 재미를 보이지 못하고 있다. (총 전적 6전 1승 2무 3패) 이번에 맞붙는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홈 경기를 무패로 장식한 팀이다. 원정 경기에서 약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레버쿠젠으로선, 이번 경기에서 고전을 면치 못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그래도 '주포' 폴란트와 '새로운 에이스' 로 거듭난 베일리의 활약 자체는 희망적인 요소로 작용될 것이다. 폴란트는 최근에 치른 아홉 번의 공식 경기에서 일곱 번의 득점과 한 번의 어시스트를 창출했고, 베일리는 최근에 치른 일곱 번의 공식 경기에서 네 번의 득점과 두 번의 어시스트를 생산했다. 그리고 베일리는 팀 내 키 패스 (슈팅으로 연결되는 패스) 창출 횟수 1위와 팀 내 드리블 돌파 성공 횟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의 퍼포먼스만을 한정한다면, 두 선수 이상의 면모를 보이는 선수는 분데스리가 내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적다. 쾌조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두 선수라면 만만치 않은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도 선전을 꾀할 수 있을 것이다.

15115722584984.PNG

토트넘은 직전에 치른 도르트문트와의 UCL 원정 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기록했다. 승리와 성과와 함께 주요 공격 자원들이 '북런던 더비' 에서의 부진을 만회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다. '주포' 케인은 동점을 터뜨리며 게임을 뒤집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고, '에이스' 알리는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토트넘의 모든 득점에 관여했다. 그리고 케인과 함께 최전방을 구성한 손흥민은 승부를 뒤집는 역전 득점을 터뜨렸다. 앞서 언급한 선수들은 단순히 직전 경기에서만 잘한 게 아니다. 케인은 최근에 치른 열세 번의 공식 경기에서 열여섯 번의 득점과 세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알리는 최근에 치른 여섯 번의 공식 경기에서 네 번의 득점과 두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손흥민 역시 최근에 치른 여섯 번의 공식 경기에서 세 번의 득점과 두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컨디션이 본 궤도에 오른 모습이다. 이번에 맞붙는 웨스트 브로미치는 지난 두 달 동안 클린 시트를 기록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팀이다. 주요 공격 자원들의 기량이 절정에 달한 토트넘이라면 이번 경기에서도 매서운 공세를 퍼부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 양 팀 간의 맞대결은 막강한 텃세가 살아 숨쉬고 있는 토트넘의 홈 구장에서 치러진다. 토트넘은 지난 세 달 동안 치른 모든 EPL 홈 경기를 무패로 장식했다. 반면 웨스트 브로미치는 지난 두 달 반 동안 치른 모든 원정 경기에서 단 한 번의 승리도 거두지 못했다. 토트넘 특유의 홈 경기 텃세는 이번 경기에서 주효하게 작용될 여지가 크다고 본다.​  

분위기 반등에 성공한 토트넘과 달리, 웨스트 브로미치는 좀처럼 부진의 수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웨스트 브로미치는 지난 세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총 전적 11전 4무 7패) (EPL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부진의 가장 큰 원흉은 '너무나도 좋지 못한 경기 지표' 에서 기인하고 있다. 실제로 경기당 슈팅 횟수 리그 꼴찌에서 두 번째, 경기당 유효 슈팅 횟수 리그 꼴찌에서 두 번째, 경기당 점유율 수치 리그 꼴찌, 경기당 패스 정확도 리그 꼴찌에서 세 번째 등 웨스트 브로미치의 대다수 경기 지표는 EPL 최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이에 웨스트 브로미치의 수뇌부는 지난 몇 년 동안 팀을 이끈 토니 풀리스 감독을 경질했다. 애석하게도 웨스트 브로미치는 아직 풀리스 감독의 후임을 확실히 결정짓지 못했다. 일단 다가오는 토트넘과의 원정 경기는 수석 코치를 담당했던 맥슨 감독 대행이 담당한다. 풋내기에 가까운 맥슨 감독 대행이 웨스트 브로미치의 경기력을 반등시킬 가능성은 지극히 희박하다. 웨스트 브로미치로선 다가오는 토트넘과의 원정 경기에서도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양 팀 간의 역대 전적 역시 불안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양 팀 간의 역대 전적에서 압도적인 열세에 시달리고 있는 쪽이 웨스트 브로미치이기 때문.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웨스트 브로미치는 토트넘의 홈 구장에서 승리한 적이 단 한 번밖에 없다. (총 전적 12전 1승 5무 6) (EPL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15115722588224.PN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직전에 치른 바젤과의 UCL 경기에서 0-1 한 점 차 석패를 당했다. 다소 무리수가 있는 베스트 11 을 구성한 게 패배의 가장 큰 원흉으로 작용됐다. 이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부상에서 이제 막 복귀한 포그바와 로호, 이번 시즌 급격히 폼이 저하된 에레라와 블린트, 로테이션으로 분류되는 로메로와 다르미안, 축구 선수보단 코미디언에 더 적성이 맞는 린가드를 선발로 기용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합을 맞춘 베스트 11 이었기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자신들보다 격이 떨어지는 바젤에게 예상치 못한 일격을 당할 수밖에 없었다. 씁쓸한 패배를 기록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턴과 맞붙게 되었다. 일단 긍정적인 건 대다수 주요 선수들의 체력이 충만하다는 점이다. 직전에 있었던 바젤과의 경기를 거르며 지난 일주일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직전 경기에서의 패배로 인해, 다가오는 브라이턴과의 경기에선 한 치의 방심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충만한 체력과 밀도 높은 동기부여를 고려해봤을 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시종일관 브라이턴을 압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 양 팀 간의 맞대결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구장 '올드 트래포드' 에서 치러진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홈 텃세를 자랑하고 있다. 실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개막 이후에 치른 모든 홈 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하고 있다. (총 전적 9전 9승) (EPL + UCL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좀 더 넓은 관점에서 살펴본다면, 지난 일 년 동안 치른 모든 홈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다. (총 전적 41전 29승 12무) (EPL + UCL + UEL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이번 시즌 EPL 잔류에 집중하고 있는 브라이턴의 최근 흐름은 매우 순조롭다. 실제로 브라이턴은 지난 두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에서 패배를 허용한 적이 단 한 번에 불과했다. (총 전적 7전 3승 3무 1패) 일단 이번 시즌 야심차게 영입한 '前 분데스리가 수위급의 찬스 메이커' 그로스가 그야말로 절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개막 직후엔 갑자기 바뀐 리그 환경에 좀처럼 적응하지 못했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게 되자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보였던 퍼포먼스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실제로 그로스는 최근에 치른 아홉 번의 공식 경기에서 무려 세 번의 득점과 다섯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제 막 승격한 브라이턴의 열악한 지원 속에서 경기당 평균 한 개에 가까운 공격 포인트를 꾸준히 기록했다. 그리고 브라이턴은 그로스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한 경기에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최근 절정에 달한 경기 감각을 보이고 있는 그로스라면, 만만치 않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도 선전을 꾀해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브라이턴은 EPL 내에서 손 꼽힐 정도의 원정 경기 수비 흐름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브라이턴은 지난 한 달 동안 치른 모든 원정 경기에서 단 한 번의 실점도 허용하지 않았다. 덕분에 브라이턴은 EPL 내에서 세 번째로 적은 실점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 극단적인 수비 전략을 꾀하고 있는 브라이턴이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많은 점수 차의 패배만큼은 모면할 수 있을 것이다.

15115722592315.PNG

묀헨글라드바흐의 최근 흐름은 상당히 인상적이다. 실제로 묀헨글라드바흐는 지난 한 달 동안 치른 모든 공식 경기를 무패로 장식했다. (총 전적 5전 4승 1무) (분데스리가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해당 기간 동안 분데스리가 내에서 세 번째로 많은 승점을 확보했고, 덕분에 묀헨글라드바흐는 UCL 티켓이 부여되는 4위까지 치고 올라올 수 있게 됐다. 일단 '첼시의 에이스' 로 유명한 에덴 아자르의 동생 토르강 아자르가 그야말로 각성한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아자르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치른 여덟 번의 공식 경기에서 다섯 번의 득점과 두 번의 어시스트를 창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에 맞붙는 바이에른 뮌헨은 아자르를 담당해야 할 왼쪽 측면 수비수 자리가 불분명하다. 해당 포지션에서 주전을 담당해야 할 알라바는 현재 경미한 부상을 당했고, 알라바의 부상 공백을 메꿔야 할 '유망주' 프리들은 최근 경험 부족의 한계를 빈번히 보이고 있다. 따라서 아자르의 물 오른 공격 포인트 적립 능력은 이번 경기에서 주효하게 작용될 여지가 크다고 본다. 충만한 체력 역시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될 것이다. 안더레흐트와의 UCL 경기를 치르기 위해 주중에 해외 원정을 강행한 바이에른 뮌헨과 달리, 묀헨글라드바흐는 지난 일주일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태이다. 묀헨글라드바흐 특유의 왕성한 활동량은 피로 누적에 시달리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을 시종일관 괴롭힐 수 있을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하인케스 감독 부임 이후 그야말로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바이에른 뮌헨은 하인케스 감독 부임 이후에 치른 아홉 번의 공식 경기에서 무려 아홉 번의 승리를 거머쥐었다. 덕분에 바이에른 뮌헨은 숱한 경쟁 구단들을 제치고 '분데스리가 단독 선두' 의 자리를 탈환할 수 있게 되었다. 일단 '주포' 레반도프스키가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다. 지난 달 중순까지만 하더라도 극심한 부진에 빠져 있었지만, 하인케스 감독의 케어 하에 다시 본래의 기세를 되찾아가고 있다. 실제로 레반도프스키는 최근에 치른 네 번의 공식 경기에서 무려 다섯 번의 득점을 터뜨렸다. 덕분에 레반도프스키는 '지난 시즌 득점왕' 이었던 오바메양을 제치고, 분데스리가 득점 단독 선두에 위치할 수 있게 되었다. 레반도프스키의 부활과 함께 '킥 마스터' 하메스도 분데스리가에 성공적으로 적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개막 직후엔 다소 들쭉날쭉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엔 레알 마드리드 시절에 보였던 매서운 킥 감각을 제대로 과시하고 있다. 실제로 현재 하메스는 분데스리가 내에서 세 번째로 많은 경기당 키 패스 (슈팅으로 연결되는 패스)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람의 후계자' 로 지목되고 있는 킴미히의 기세 역시 매섭다. 현재 킴미히는 측면 수비수라는 한정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데스리가 내에서 가장 많은 어시스트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바이에른 뮌헨엔 리그 최정상급의 공격 자원들이 즐비하다. 이번에 맞붙는 묀헨글라드바흐는 지난 한 달 동안 클린 시트를 기록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팀. 바이에른 뮌헨의 절륜한 화력은 이번 경기에서 매우 주효하게 작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양 팀 간의 최근 전적도 바이에른 뮌헨에게 긍정적으로 작용될 것이다. 실제로 지난 5년 동안 바이에른 뮌헨은 묀헨글라드바흐의 홈 구장에서 단 한 번의 패배만을 허용했다. (총 전적 8전 4승 3무 1패) (분데스리가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15115722596422.PNG

리버풀은 직전에 치른 세비야와의 UCL 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양 팀 간의 맞대결은 리버풀의 장점과 단점이 극명히 드러난 경기였다. 일단 리버풀은 자신들의 가장 큰 강점인 '압도적인 화력' 을 제대로 과시했다. 실제로 리버풀은 특유의 밀도 높은 속공으로 전반전에만 세 번의 득점을 터뜨렸다. '주포' 피르미누는 상대 수비 라인을 유린하며 두 번의 득점과 한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최근 부상에서 돌아온 '폭주 기관차' 마네는 한 번의 득점을 터뜨렸고 피르미누의 두 번째 득점에 크게 관여했다. 특히 피르미누는 단순히 공격 포인트 적립뿐만 아니라, 나머지 요소에서도 매우 출중한 면모를 보였다. 실제로 피르미누는 양 팀을 통틀어 두 번째로 많은 공중볼 경합 성공 횟수와 양 팀을 통틀어 두 번째로 많은 드리블 돌파 성공 횟수, 양 팀을 통틀어 두 번째로 많은 태클 성공 횟수를 기록했다. 피르미누를 보좌했던 마네, '이번 시즌 최고의 이적생' 살라, '에이스' 쿠티뉴 역시 최상위권의 공격 지표를 기록하며 리버풀의 전반전 상승세를 제대로 이끌었다. ​문제는 지난 몇 년 동안 팀의 발목을 빈번히 붙잡은 '취약한 수비 조직력' 이었다. 특히 세트 피스 대처 능력이 매우 좋지 못했다. 실제로 이날 리버풀은 자신들의 모든 실점을 세트 피스 상황에서 헌납했다. 프리킥과 코너킥 상황에서 상대가 시도한 헤더에 매우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에 맞붙는 첼시는 'EPL 최고 수준의 전봇대' 로 거듭나고 있는 모라타, 쫄깃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 바카요코와 뤼디거, 전 세계 수비 자원들 중 가장 출중한 득점력을 보유한 루이스 등 세트 피스 상황에서 강한 선수들이 즐비하다. 리버풀로선 이번 경기에서도 클린 시트를 기록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번 경기를 앞둔 첼시의 가장 큰 불안 요소는 '온전치 못한 체력' 일 것이다. 물론 이번에 맞붙는 리버풀 역시 첼시와 마찬가지로 주중에 UCL 경기를 치렀다. 허나 리버풀은 상대적으로 가까운 스페인 원정을 다녀왔고, 첼시는 극악의 비행 거리를 자랑하는 아제르바이잔 원정을 다녀왔다. 더구나 첼시는 이번 리버풀과의 맞대결까지 합쳐 무려 세 번 연속으로 원정 경기를 소화하게 됐다. 극심한 피로 누적에 시달리고 있기에, 첼시의 선수단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가 무척이나 까다로울 것이다. 그래도 '에이스' 아자르가 최근 절정에 이른 경기 감각을 뽐내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다. 실제로 아자르는 최근에 치른 일곱 번의 공식 경기에서 무려 여섯 번의 득점과 두 번의 어시스트를 창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에 맞붙는 리버풀은 아자르처럼 출중한 드리블 실력을 갖춘 선수에게 매우 약했다. 최상의 경기력을 뽐내고 있는 아자르의 존재는 다가오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주효하게 작용될 것이다. 그리고 첼시는 리버풀과 달리 최근 매우 안정감 있는 수비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실제로 첼시는 지난 한 달 동안 치른 다섯 번의 공식 경기에서 무려 네 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했다. EPL 경기만을 한정한다면 지난 한 달 동안 단 한 번의 실점도 허용하지 않은 첼시이다. 양 팀 간의 최근 전적 역시 첼시가 더 나은 면모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 4년 동안 첼시는 리버풀의 홈 구장에서 패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총 전적 6전 2승 4무) (EPL + 컵 대회 경기 통산 기준)

15115722600511.PNG

레반테는 라리가 3승 6무 3패, 14득점 15실점으로 리그 12위다. 지난 라스팔마스 원정경기에서 0:2 승리를 거두며 최근 좋은 기세를 이어나갔다. 레반테는 최근 6경기 2승 3무 1패로 승격팀치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중. 비록 시즌초반 로페스, 로제르, 나노 등 주전급 선수들이 부상당하였지만 적절한 임대보강 등으로 전력을 유지하고있다. 이번라운드 상대팀은 AT마드리드. 레반테로써는 홈경기이지만 AT마드리드의 수비를 뚫는 것이 쉽지 않겠다. 두 팀의 경기는 홈팀 사이드가 주로 이뤄지곤하였다. 최근 13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홈팀이 승점을 챙겼을정도로 원정팀은 단 한번의 승리조차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전력차가 어느정도 있고, 특히 수비력 차이가 심한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레반테가 약세를 보일 수 있다. 레반테가 최근 4경기 연속 득점을 가져가고있지만 디에고 고딘, 사비치로 이루어진 센터백라인을 뚫는 것이 쉽지 않을 것. 홈어드밴티지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긴하지만 득점전개 자체가 어려울 것으로 보이기때문에 레반테의 고전이 예상된다. (레반테 AT마드리드와 맞대결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로 동률) (AT마드리드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

AT마드리드는 라리가 6승 6무, 16득점 6실점으로 리그 4위다. 지난 레알마드리드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었으며, 유럽챔피언스리그 AS로마와의 맞대결에서는 2:0 승리를 거두었다. 긍정적인부분은 최근 득점력이 상당히 떨어진 AT마드리드였지만 그리즈만과 가메이루의 득점이 터져줬다는 점일 것이다. 특히 그리즈만은 환상적인 발리킥으로 골감각을 과시했고 가메이루 역시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는 집념으로 득점포를 가동했다. 로마전에서 물꼬를 튼 두 공격수는 리그경기에서도 순조로운 공격을 감행할 가능성이 크다. 무엇보다 지난 AS로마전에서 사비치(경고누적), 디에고 고딘(서브)로 선발출장하지 않았다. 두 센터백이 온전히 휴식을 취했던만큼 이번 레반테 원정에서는 선발출전하여 좋은 컨디션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T마드리드는 이번시즌 무승부가 다소 많은 아쉬운 스타트를 보여주었지만 수비력하나만큼은 현재 리그 탑급이며, 시메오네 감독 휘하 442 포메이션의 플랜은 계속가져가고있다. 레반테의 공수밸런스가 불안한만큼 공수밸런스가 좋은 AT마드리드가 원정이지만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11월26일 해외축구,챔피언스리그 1차초안픽입니다.기본적인 분석,자료,배당흐름 등으로 기본적으로 분석후 제공해드리는 1차분석픽이니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고 추가분석, 추가배당흐름체크후 배팅하시길 바랍니다. 

금일 해외축구,잡리그 고배당 조합 픽 또는 다폴더 조합픽 ,스포츠분석연구원 배팅조합이 필요하신분들은 친구추가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건없이 쪽지로 공유해드리고있으니 많은 친구추가 부탁드립니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아니, '좋은 사람'은 특징 없고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게임은 최고일 때 그만 두는 것이 좋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혼자라는 것은 남들과 다르다는 뜻이고, 남들과 다르다는 것은 혼자라는 뜻이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결혼에는 인간의 행복과 인간의 속박이라는 양극(兩極)이 들어 있다. 우리 모두는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금융은 돈이 마침내 사라질 때까지 이 사람 저 사람 손으로 돌리는 예술이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행복한 자와 불행한 자를 식별하라. 외모는 첫 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인생에서 마지막까지 힘이 되어 주지는 못한다. 무엇이든 플러스 발상을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면역성이 강하여 좀처럼 병에 걸리지 않는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고맙다는 인사를 몇번이나 하고 리어카를 끌고 어데론가 바쁘게 가시는 허리굽은 그 할머니의 뒷모습...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보다는 가슴깊이 남을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친구이고 싶습니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그렇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달리 말하면, 집중력 또는 통일성이라고 합니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여기에 '창조놀이'까지 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미리 앞서서 미래로 가 있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야. 그것 또한 나의 진정한 현재 모습을 잃어버리는 거니까. 내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신체가 아닌 평화가 치유의 척도라는 것이다. 격려란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입니다.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지금으로 생각하면 비전스쿨교육이라고나 할까?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두려워할 줄 아는 것'과 '두려워 떠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두렵고 또 두렵지만 신념 때문에,희망 때문에, 떨지 않고 앞으로 나갑니다.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흔적도 없이 녹아버렸네. 수학 법칙은 현실을 설명하기엔 확실치 않고, 확실한 수학 법칙은 현실과 관련이 없다.

회원분석

회원들이 작성한 스포츠분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992 12:30 골스 벳퍼맨 2017.11.25
991 ★★★★★박철진 11월 26일 새벽축구 메인픽 및 2부리그 고배당으로 연속 수익 기대합니다.★★★★★ file 벳퍼맨 2017.11.25
990 ★★박철진 11월 25일 국내오후경기▶농구,배구◀ 분석자료 및 고배당안전조합 조합대기★★ file 벳퍼맨 2017.11.25
989 ★★박철진 11월 25일 국내오후경기▶배구,농구◀ 분석자료 및 고배당안전조합 조합대기★★ file 벳퍼맨 2017.11.25
»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6 해외축구 메인경기 분석 및 잡리그 추천조합 대기! file 벳퍼맨 2017.11.25
987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5 여자농구 및 오후종목 메인경기 집중분석 5연승도전!! file 벳퍼맨 2017.11.25
986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5 국내배구 및 오후종목 메인경기 집중분석 5연승도전!! file 벳퍼맨 2017.11.25
985 [호랑이분석] 국내농구 및 오후전경기 집중분석 !!!!5일연속 수익!!!! file 벳퍼맨 2017.11.25
984 [호랑이분석] 새벽축구 메인 경기분석 및 잡리그 소액으로 고배당 경기 가봅니다. file 벳퍼맨 2017.11.25
983 [NBA] 3폴더 벳퍼맨 2017.11.25
982 [호랑이분석] 국내배구 및 오후전경기 집중분석 !!!!5일연속 수익!!!! file 벳퍼맨 2017.11.25
981 보스턴 클리블랜드 토론토 세폴갑니다. 벳퍼맨 2017.11.25
980 건승건승 벳퍼맨 2017.11.25
979 분석 뭐있냐 걍 돈질 ㄱㄱ하자 오늘도 벳퍼맨 2017.11.25
978 플젝3 file 벳퍼맨 2017.11.25
977 [훗내가돌아왔다] 주말 NBA분석완료~^^~ 벳퍼맨 2017.11.25
976 오늘도 하키 한 번 올려봅니다 벳퍼맨 2017.11.25
975 10시 농구 2연타 강승픽 100% 자신있습니다 믿고군말없이 지켜보세요 벳퍼맨 2017.11.25
974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NBA 전경기 분석 및 NBA 고급자료, 확실한 고배당조합 file 벳퍼맨 2017.11.25
973 11/25 김소장버스 NHL 선발예상골리 벳퍼맨 2017.11.25
972 2-3시 스페셜 벳퍼맨 2017.11.25
971 [NBA] 2시경기 실시간소식 벳퍼맨 2017.11.25
970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피닉스 뉴올리언즈 file 벳퍼맨 2017.11.25
969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인디애나 토론토 file 벳퍼맨 2017.11.25
968 [장광남] 11월25일 새축 고배당픽 벳퍼맨 2017.11.25
967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11-25 NHL 메인경기 분석 file 벳퍼맨 2017.11.25
966 웨스트햄VS레스터시티 벳퍼맨 2017.11.25
965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미네소타 마이애미 file 벳퍼맨 2017.11.25
964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애틀랜타 뉴욕 file 벳퍼맨 2017.11.25
963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보스턴 올랜도 file 벳퍼맨 2017.11.25
962 [ BTGD ] 11월25일 NBA 분석 브루클린 포틀랜드 file 벳퍼맨 2017.11.25
961 ★★★★★11월 25일 새벽축구 분석★★★★★ file 벳퍼맨 2017.11.25
960 [해외축구 짧은 코멘트 분석] by 장첸 벳퍼맨 2017.11.25
959 2시 농구강승픽 100% 자신있습니다 벳퍼맨 2017.11.25
958 khl+농구 벳퍼맨 2017.11.25
957 2017 . 11 . 26 00시 스타2 Ting Open Season 4 4강~결승 , 3~4위전 file 벳퍼맨 2017.11.25
956 ★★★★★박철진 11월25일 NHL 고배당 다폴더 조합 및 NHL 정보 및 자료 ★★★★★ file 벳퍼맨 2017.11.25
955 [ BTGD ] 11월25일 NHL 분석 세인트루이스 내슈빌 file 벳퍼맨 2017.11.25
954 ★★★★★박철진 11월25일 NBA 고배당 다폴더 조합 및 전경기분석 ★★★★★ file 벳퍼맨 2017.11.25
953 [ BTGD ] 11월25일 NHL 분석 콜럼버스 오타와 file 벳퍼맨 2017.11.25
952 ▶스포츠기록분석연구원◀ NBA 전경기 분석 및 NBA 고급자료, 확실한 고배당조합 file 벳퍼맨 2017.11.25
951 ★★★ 새축 언오바 가즈아 복구 픽 ★★★ 벳퍼맨 2017.11.25
950 [ BTGD ] 11월25일 NHL 분석 버팔로 에드먼턴 file 벳퍼맨 2017.11.25
949 [풍류도] 새축픽. 벳퍼맨 2017.11.25
948 오늘 주요경기들 간략하게만 봤어요 ~ 벳퍼맨 2017.11.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23
.
벳퍼맨은 회원여러분의 안전한 스포츠문화를 위한 정보제공및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Copyright ⓒ 2012 betpem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