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턴 셀틱스의 홈경기다. 보스턴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상대로 연승을 노린다.
보스턴은 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밀워키 벅스 전에서 20점을 올린 신인 제이슨 테이텀의
활약으로 승리를 챙겼다. 4연승 상승세. 팀도, 감독도 고든 헤이워드가 없는 빈자리를 잘 채우고 있다.
애런 베인즈를 주전으로 내세우는 라인업 변화도 알 호포드의 높이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일정도 유리한 편. 밀워키 원정을 다녀오긴 했지만 이동 거리는 그렇게 길지 않았다.
카이리 어빙도 야투 감각을 회복 중이다.
샌안토니오는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른다. 월요일 열린 인디애나 페이서스 전에서 빅터 올라디포에게
빅샷을 얻어맞으며 94-97로 졌다. 최근 2연패. 카와이 레너드, 토니 파커, 조프리 러번은 여전히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계속된 원정 연전 속에 주요선수들도 지쳐가고 있다. 아무래도 로테이션을 좁게 가져갈 수밖에 없기 때문인데
그렉 포포비치 감독이 괜스레 무리해서 백투백 2번째 경기에 임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디존테 머레이,
대니 그린 등 부상자들의 공백을 잘 메웠던 선수들도 잠잠하다.
보스턴이 여러모로 유리한 경기다. 최근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 보스턴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결혼에는 인간의 행복과 인간의 속박이라는 양극(兩極)이 들어 있다.
우리 모두는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금융은 돈이 마침내 사라질 때까지 이 사람 저 사람 손으로 돌리는 예술이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행복한 자와 불행한 자를 식별하라.
외모는 첫 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인생에서 마지막까지 힘이 되어 주지는 못한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무엇이든 플러스 발상을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면역성이 강하여 좀처럼 병에 걸리지 않는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고맙다는 인사를 몇번이나 하고 리어카를 끌고 어데론가 바쁘게 가시는 허리굽은 그 할머니의 뒷모습...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보다는 가슴깊이 남을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친구이고 싶습니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그렇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달리 말하면, 집중력 또는 통일성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여기에 '창조놀이'까지 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미리 앞서서 미래로 가 있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야. 그것 또한 나의 진정한 현재 모습을 잃어버리는 거니까.
내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신체가 아닌 평화가 치유의 척도라는 것이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격려란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지금으로 생각하면 비전스쿨교육이라고나 할까?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두려워할 줄 아는 것'과 '두려워 떠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두렵고 또 두렵지만 신념 때문에,희망 때문에, 떨지 않고 앞으로 나갑니다.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흔적도 없이 녹아버렸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수학 법칙은 현실을 설명하기엔 확실치 않고, 확실한 수학 법칙은 현실과 관련이 없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모든 권력의 비밀은 - 힘을 비축하라이다. 압력을 높이려면 낭비를 없애야 한다.
그 위로라는게 그냥 힘내 괜찮을꺼야 이런식으로라도 말해줘야할것 같은데 그게 잘안되는게 참...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우린 밥만 먹고 사는 게 아니라 사계절도 먹고 살지요.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그럴 때 어느 누구도 그를 지배하지 못한다.
시작이 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급기야 전 재산을 팔아 이사를 하였고 학군을 옮겼습니다.
어쩌다 한 번 스치듯 보여주는 일시적 친밀함과 두 번, 세 번, 열 번, 백 번 계속되는 항시적 친밀함.
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진정한 사랑은 오로지 아름다움이라는 미끼 하나만으로 충분하다.
사람들은 대개 선(善)을 바란다. 단순히 이전 세대가 가졌던 것이 아닌.
프리미엄 10월 31일 농구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나보다 지능은 떨어지는데 판단력이 뛰어난 사람처럼 신경에 거슬리는 이는 없다.
프리미엄
전문통계를 통한 프리미엄 분석
.